한국지하수토양환경학회

살다 보면 누구나 어려운 일을 겪게 됩니다. 이럴 때 가입한 보험이 있다면 재정적으로라도 난관을 극복하기가 훨씬 수월해집니다. 위험에 대비하는 것이니 참 잘하는 일인데 막상 가입하려고 하면 현실적인 문제에 맞닥뜨리게 됩니다. 어느 보험회사의 어떤 상품에 가입해야 할지 판단하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원론적으로 생명보험 상품은 질(質)과 비용, 두 잣대를 가지고 판단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네이버의 이용자ID는 회원 본인의 동의 하에 학회 또는 자학회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회원ID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학회는 회원 가입 절차 완료 이후 제2항 각 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학회는 제5조,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① 학회는 제7조에 따라 가입 신청 양식에 기재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①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학회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 구독 신청 후 철회를 원하실 경우 pr@karts.ac.kr로 소식지 수신거부 요청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아이를 지켜주는 카시트, 올바른 장착 방법을 꼭 확인하세요! 카시트가 아닌 성인용 안전띠 장착은 절대 금지입니다. 사용자 관심지역 정보는 사용중인 브라우저 캐시 영역에 저장되므로 인터넷 브라우저의 캐시/쿠키/검색기록 삭제 시 관심지역도 같이 초기화 됩니다.

하지만 한정된 화석연료를 지금처럼 소비하면서 살아간다면 우리의 일상을 언제까지 유지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화석연료를 대체할 수 있는 신재생에너지를 연구합니다. 우리는 깨끗하고 풍부한 미래 에너지를 연구합니다. 우리가 상상하는 미래 에너지는 어떤모습일까요?

이를 위해 KISTA는 제품을 보는 시선부터 달리하였습니다. 기술 중심의 부품복합체가 아닌 지식재산권 중심의 특허복합체 이것이 바로 R&D 혁신의 시작입니다. 화학은 삶의 일부이며 우리의 손길이 닿는 모든 곳에 화학이 있습니다. 화학은 건강하고 풍요로운 미래를 만들어 갑니다. 윤리적 책임을 다함으로서 모든 이해관계자와 함께 성장 발전하여 신뢰받는 국민기업이 되겠습니다. 「2022년 봄 Nintendo Switch 라인업 책자」 배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