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분노와 결정 향후 계획에 대해 캘리포니아에서 여섯 개 버니 지지자, 척추전문한방병원

버니 Sanders의 대통령 선거 운동 끝은 이번 주에 그에게 건네 자 캘리포니아에서 지지자들의 다양하고 광대 한 연합에 대한 특정 고통을 촉발 한 그의 청소년 주도의 운동과 정치 revolution.His 철수에 대한 자신의 전화로 분쇄 타격이었다 슈퍼 화요일 캠페인이 nomination.Here에 그를 추진 것이라고 기대했던 것이 승리에 221 개 대표의 승리를 울려 퍼지는 여섯 개 캘리포니아 유권자들은 경주에서 버몬트 senator 의 출발에 반영하고 조 바이든의 가능성이 지명Ana 곤잘레스 (33)의 상태 리알토 민주당 대표 디스플레이 경우 를 ~I 황폐화 느꼈다.

버니는 우리의 투표를 받았다.

조 바이든은 hasn t 그 일을 아나 곤잘레스 California 의 민주당 party.의 대표가 말했다 œI 단지 내가 didn t 생각을 알고 울음을 시작했다.

나는 망연자실하고 비통 한 느낌.그들은 더 어렵게 버니 œThe 바이든 지지자 ~Now 당신이 더 board.에 도착 그러나이없는 말 win.하기 위해 만든처럼 그리고 민주당 전국위원회에서 화가 해요 아이오와 나는 느낀다 왜 우리는 버니 투표.그분은 우리의 투표를 받았다.

조 바이든은 hasn t 그 일을.물론 우리는 도나 t 트럼프가 승리합니다.

그런데 왜 내가 도나 t 믿는 사람을 투표에 갈거야? 파티의 리더로서 나는 분명 라인에 빠지게한다.

하지만 남 의 날 Biden.욜 란다 그린 56 로스 앤젤레스에있는 노숙자 쉼터 거주자를 지원하기 위해 유권자을 장려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될 것 디스플레이 없음 ~Bernie 샌더스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하지만 특히 위해이었다 저 소득 사람들과 가족 욜 란다 그린 노숙자 쉼터에 거주했다.

사진 샘 레빈는 Guardian œI가 슬픈 해요.버니 샌더스는 큰 소리로 사람들을 위해 거기 있었다.

그는 모든 사람들이 있지만 특히 저소득층 및 가족이었다.

그는 가난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사람에 경청하는 목소리가 있었다.

그는 wasn t 가짜.그리고 그는 무언가를 구축하고 싶었다.

그는 었나요 스키드 행에 여기 사람들에게 이야기하고 그가 너무 œI 사랑 바이든을 help.수있는 방법을 봤어요.내가 생각 HEA 게요 빌어 먹을 좋은 대통령이 될하지만 원하는 누군가 fresher.안드레스 가르시아 28 샌 버나 디노에서 전 아마존 창고 노동자 디스플레이 없음 ~I 도나 t 유무 조 바이든에 대한 자신감의 호흡 안드레스 가르시아는 말했다.

사진 샘 레빈는 Guardian œI 감정적이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절망에 순간을했다.

우리 세대가 선거 정치에 믿음이없는 이유는 강조한다.

아이오와 m 트럼프의 또 다른 4 년 동안 준비.조 바이든에 대한 신뢰의 난 도나 t 가지고 호흡.HEA s의 단지 사고 모두.그는 수십 년 동안 문제가되어왔다.

많은 사람들이 정말 프리맨 œI m에 대한 위의 투표에 일부 하드 코어 곁눈 가리개에 불과 선거 정치에 내 뒤를 설정하고 지역 사회에 다시 도달해야 할 것 넣어야 할 것입니다.

즉 더 정말 피 각질의 후보로 내 마음과 영혼을 부어 것보다 보람입니다.

없음 디스플레이 아이오와 m 조 Biden.아살 라드 37 오렌지 카운티에있는 국립이란 미국의위원회 활동의 연구 동료에 대한 투표를하지 않을 ~If 바이든은 버니 샌더스 지지자를하고 싶어 그는에 호소 할 필요가그들에게 아살 Rad.œTo 그 같은 중요한 순간에 물러나이 걸릴 정말 어렵다 말했다.

이 때문에 전염병의 우리가 시스템에 표시되는 균열 HEA 의 수십 년 동안 이러한 균열에 대해 말하기되었다.

작업 클래스 지금 가장 고통받는 사람들이 무엇인지 그 의미의 기둥 중 하나입니다.

바이든은 청소년 투표를 아연 도금과 버니 샌더스 지지자를 얻을 수 원한다면 우리는 는 t는 안전망 인은 œI는 말을 할 수있는 원동력을 이해 는 상관없이 who.은 그러나 그는 푸른 필요가 없다 ~Vote 너네 집 되세요 도나 그들에게 호소합니다.

그는 미래에 대한 메시지가 doesn t 과거 모습하지만 외모를 가질 필요가있다.

당신은 크리크 t 뭔가에 대한 투표에 사람들 소리.솔리 알퍼트 22 학생 for.투표에 뭔가를주고 버클리에서 보드 위원을 임대 사람 내 나이 우리의 미래에 대한 희망의는 there s의 많이하지 ~For.버니 나에게 낙관론을 많이했다 버클리에 거주 솔리 Alpert.œI는 흐느껴 울고 시작했다.

나는 때문에 버니의 버클리 임대료 보드 달렸다.

사람 내 나이를 들어 우리의 미래에 대한 희망의는 there s의 많이하지.버니 나에게 낙관론을 많이했다.

사람들은 항상 말 ~How 우리가 ? 참여 젊은이를 얻을 그러나 그들이 우리에게 아무것도주지 않습니다.

지난 5 년 동안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그들에게 말했다.

우리는 우리가 나올 얻을 것이 무엇 그들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들은 우리를 조롱.그것은 것 자체 때문에 defeating.œHow 나는 성희롱을 살아하거나 바이든 투표해야하는 강간 한 사람을 알 수 있습니까? 어떻게 부모가 그를 지원하는 오바마 행정부에서 추방 된 사람을 알 수 있습니까? 나는 바이든 더 내 인생을 만들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 도나 t 그는 똥을 제공합니다 생각합니다.

당신이 스윙 상태에서 사는 경우에 당신은 종류의 조 바이든을위한 투표에 있습니다.

대법원은 많은 문제.그러나 캘리포니아 내 투표는 doesn t 문제.그리고 조 바이든 나쁜 대통령이 될 것입니다.

나는 바이든 승리를 희망하지만 그는 won t 유무 내 help.캐서린 팔로 마레스 27 내륙 제국의 인구 조사 홍보 노동자 ~There 의 아직도 우리가 할 수있는 경우에도 HEA 의 버니가 대통령이 될 수 없습니다 캐서린 Palomares.œIt 사람 doesn t 소화 나의 희망은 말했다.

는 there 작업 의 여전히 많은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내 가족 내 친구 내 이웃을 위해 할 수있는 일들을 향해 기어에 내 에너지를 시도 아이오와 m.아이오와 m 이상의 로컬 elections.에 초점을 맞추고 œI 도나 t 판사 사람들 그들이 바이든을 원하는 경우.그러나 아이오와 m 개인적으로 그 자신의 기록 방법 HEA 의 치료 사람들 그리고 그 길에 기초하지 뒤에 HEA 의 자신의 캠페인 를 실행 Bernie 의 이름은 여전히 ​​다가오는에서 투표 용지에있을 것입니다 예비 선거는 나는 일부는 그를 위해 투표하는 사람들을 격려하는 것을 알고있다.

는 there 는 여전히 우리가 할 수있는 더 많은 경우에도 HEA 는 될 수 없습니다 president.남양주용달이사 헤수스